-
야갤펌
-
요건 짤방용 어제 속초 외옹치항과 청량리 평양냉면유럽 여행관련 질문드립니다.어렸을때 tv에서 여행프로에서 본것같은 어렴풋한 기억이 있는데 이게 꿈이었는지 실제로 있는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.유럽 골목길 배경이었고 내리막 경사가 심하면서 지그제그처럼 꾸불꾸불 한 길이 있는대략 이런 비슷한 분위기이런곳인데 여행용캐리어였는지 쇼핑카트처럼 생긴 카트였는지그걸 사람이 붙잡고 그걸 타고 골목길을 내려갈수 있는 체험을 할수 있는 장면이었습니다.어떤 사람들이 중간에 서있어서 코너마다 붙잡아서 내려보냈던가 전문기술자가 같이 타고 내려갔던가 하는 …
-
https://m.youtube.com/watch?v=gF2Pg5dbYN4원래 aoa노래였던 하이힐aoa가 굿럭으로 갑자기 바꿔서브브걸이 부름
-
대만 타이베이 자유광장에서 지난달 근위병들이 국기 게양식을 하고 있는 모습./ EPA연합뉴스서울 명동 주한 중국대사관 앞 골목길을 걷다보면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고풍스러운 건물이 하나 나타납니다. 지금은 카페로 개조된 이 건물의 중앙 상단부에는 독특한 문양이 있습니다. 바로 대만 국기에 있는 ‘청천백일’ 문양입니다. 중국대사관 정문 바로 앞에 중국이 극도의 거부 반응을 보이는 대만 국기가 새겨진 건물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것입니다.○대사관까지내어줘야 했던 옛 ‘자유중국’이곳은 원래 ‘삼민주의대동맹’ 한국 지부로 쓰이던 건물입니다…
-
유럽연합(EU)이 코로나19 백신을 맞았다는 증명서인 '백신 여권' 도입에 속도를 내고 있다.25일(현지시간)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는 EU 정상들과 화상회의를 연 뒤 '코로나19 백신 디지털 접종 증명서'가 올여름 전에는 사용 가능할 것이라고 밝혔다. 메르켈 총리는 "디지털 백신 접종 증명서가 필요하다는 데 유럽연합 회원국들이 동의했다"며 이같이 말했다.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. [AP]그는 EU 행정부 격인 집행위원회가 기술적 기반을 마련하는 데 약 3개월이 걸릴 것이라고 언급했다.독일 등…
-
접종 디지털증명서 도입 박차관광·식당·여가산업 회복 초점메르켈 "여름전 사용 가능할것"백신 공급지연·변이가 걸림돌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25일(현지시간) 개최된 EU 회원국 정상들의 화상 회의 뒤 베를린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“디지털 코로나19 백신 접종 증명서가 아마도 여름 전에는 사용 가능할 것”이라 고 말하고 있다. [로이터]유럽연합(EU)이 이른바 ‘백신 여권’으로 불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(코로나19) 백신 접종 디지털 증명서 도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코로나19 팬데믹(세계적 대유행)으로 고…
-
2009년에 비트코인을 매일 5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치가 없다고 느꼈습니다. 지금 비트코인(Bitcoin)은 1코인당 5600만원의 가치가 있습니다.2011년에 라이트코인이 선보였고, 매일 10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여전히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.라이트코인(Lite coin)은 현재 1코인에 20만원입니다.이더리움이 2015년에 나왔습니다. 매일 30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. 이제 이더리움(…
-
누구나 꿈꿉니다. 여유 있는 인생 2 막을.2016년 중산층 보고서2016년 중산층 보고서가지고 있던 전 재산, 아파트는 어김없이 딸에게 들어갔습니다.서울에서 고개 하나 넘으면 나타나는경마장 길 건너에 자리한 거대한 비닐하우스촌80년대 강남 개발로 인해떠밀려온 이들이 움막을 짓고 살기 시작해지금은 약 200세대가 살고 있음앞날은 모를 일인가 봅니다.이듬해 그녀는 이 마을 주민이 됩니다.암 진단 4개월 만에 남편은 떠났고그녀는 가장이 되었습니다.그녀는 예순일곱.이제야 노후를 준비합니다.29년 전 할머니는 남은 여생을 보내러 파주에 옵…
-
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지난16일 부인인 리설주 여사와 함께 광명성절(김정일 국방위원장 생일·2월16일) 기념공연을 관람했다고 조선중앙TV가18일 보도했다. [사진 제공 = 연합뉴스]북한의 정치·군사 지도층 엘리트들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,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(SNS)를 자유롭게 이용한다는 분석이 나왔다. 이들이 인터넷 무제한 접근권한을 보유하고 있다는 설명이다. 아마존이나 알리바바에서 쇼핑도 즐기는 것으로 알려졌다.미국의 사이버보안업체인 리코디드 퓨처의 프리실라 모리우치 선임연구위원 겸 하버드 케네디 행정대학원 비상임…